Book Review/CS Book Club

소문난 명강의 : 소플의 처음 만난 리액트 리뷰

Young_Metal 2022. 7. 1. 19:08

"한빛미디어 <나는 리뷰어다> 활동을 위해서 책을 제공받아 작성된 서평입니다."

리액트



프론트앤드 개발자에게 내린 유지보수 개발성 향상을 위한 HTML 라이브러리

리액트를 배워야지 배워야지 하면서도 잘 손이 안갔었다.
요즘 누가 코딩을 책으로 배우냐, 유튜브와 블로그만으로도 충분하다 말하지만

아직까진 책만큼 가독성 높은 학습매체는 나에게 없다.
유튜브도 정말 좋지만, 끝까지 보게 만들기 힘들고 너무나 쉽게 10초 넘기기,
눈으로 읽는 것보단 나에게 느리게 다가오는 정보량 때문에 꾸준히 배우기 힘들었다.

그런 차에 알게된 "소문난 명강의 : 소플의 처음 만난 리액트" 책은 술술 읽히면서 리액트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주었다.

이 책은 6개의 특징이 있다




 

'Book Review > CS Book Club' 카테고리의 다른 글

케라스로 구현하는 딥러닝 리뷰  (0) 2022.04.27
처음 만나는 WSL  (0) 2022.04.06